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호흡부터 시작하는 홈 필라테스 입문편

6주 / 주3회 / 30분 맞춤형
남은 자리 17
온라인 PT 동작 배우기

호흡부터 시작하는 홈 필라테스 입문편

6주 / 주3회 / 30분 맞춤형 커리큘럼 18
빵느 빵느 내 몸에 귀 기울이는 시간
유형
필라테스
목적
근력 향상,체력 향상,동작 완성
타겟
코어,복근,등,팔,엉덩이,골반
운동수
-
난이도 (1~5)
1
도구
요가매트
할인가 16000038% 할인
100000
5개월 할부 20000
남은 자리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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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필라테스에서 사용하는 기초 동작과 호흡법을 배웁니다.
  • 굳어 있는 근육을 이완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 몸의 기능의 밸런스를 잡고 코어를 강화합니다.
  • 운동 동작 수행 시 정확한 타겟 근육에 대한 자극점을 찾습니다.

대상

  • 필라테스를 완전 처음 접해 보시거나, 관심은 있었는데 막상 시도를 해보지 못했던 분들
  • 운동을 하러 갈 시간이 부족해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분들
  • 평소에 유연성이 부족하여 항상 몸이 뻐근하거나 움직임에 제한이 있는 분들
  • 필라테스의 기본 원리, 여러 가지 핵심 기초 동작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

 

프로그램

기초부터 차근차근, 빵느쌤이 알려드려요 😉

막상 필라테스를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의 프로그램은 완전 초보자 분들이 배울 수 있는 필라테스 입문 프로그램으로 기초 핵심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서 유연성과 근력이 부족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에요.

 

집에서 쉽게 배우는 필라테스 프로그램 🌼

센터에 오지 않아도 실제로 코칭을 받는 느낌으로 디테일한 설명과 큐잉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동작부터 호흡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자세하게 알려드리는게 제 클래스의 특징입니다. 

또 가지고 계신 소도구를 알려주시면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동작도 배우실 수 있어요. 소도구 하나만 추가되었을 뿐인데 근육에 자극을 더욱 제대로 주어서 더욱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거든요.

모두가 필라테스를 쉽게 시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제 프로그램의 가장 큰 목표랍니다.

 

필라테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호흡법 🧘🏻‍♂️

필라테스에서 호흡은 가장 기본적인 만큼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요소 중 하나에요. 하지만 호흡에 얼마나 잘 집중하는지에 따라 근육 사용과 운동 효과기 좌우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호흡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필라테스 입문자들을 위해 올바른 필라테스 호흡법을 알려드릴게요. 올바른 호흡법을 통해 심폐 기능과 집중력을 향상하고, 잡념을 없애 심신의 안정을 찾아봐요 :) 

 

프로그램은 이렇게 진행돼요!

  1. 6주 동안 주 3회, 총 18회이며 하루 30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1~5주 차에는 22가지 필수 기본 동작을 익힙니다. (코어 강화 13가지, 상/하체 9가지)
  3. 6주 차에는 앞 주차에서 익힌 22가지 동작의 응용 동작을 익힙니다. 사이사이 과제를 통해 복습을 진행합니다.
  4.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피드백을 통해 동작의 이해도와 운동 목표 성과율을 높입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게요 :) 

 

 

소개 영상

커리큘럼

Week 1

간단한 설문 작성, 코치와의 채팅 상담 후 커리큘럼이 완성됩니다.

운동하려는 목적과 현재 몸 상태를 코치와 상담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160000 38% 할인
100000남은 자리 17 (5개월 할부시 월 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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