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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맞춤플랜 + 운동영상 + 1:1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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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홈 트레이닝,맨몸운동
영상
제공 영상 형태

온라인PT (표준영상) 표준 운동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영상으로 운동을 배우고 스스로 운동합니다.

온라인PT (코치영상) 코치가 직접 만든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코치의 노하우를 짧은 운동 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PT(코치영상)
목적
체력 향상
타겟
전부위
난이도
난이도

초급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가볍고 쉬운 동작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운동 초보자까지 적합해요. 운동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어요.

중급 운동 경험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전문적인 동작과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 충분한 이해도와 숙련도를 갖춘 마스터 레벨의 고급 동작 및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도구
매트
신은실 키핏 코치 신은실 더 알아보기

홈 트레이닝,맨몸운동

퇴근 후 20분! 기초체력부터 기르는 왕초보 홈트레이닝

3주 / 주2회 / 20분
신은실 신은실 전문적인 지식
초중급자분들을 위한 홈 트레이닝,맨몸운동 프로그램입니다. 체력 향상 을/를 목적으로 전부위 운동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해요. 매트 을/를 준비해 주세요.
신은실 코치는 전문적인 지식이 장점이에요. 왜 이 운동이 필요하고, 수행해야 하는지를 알고 운동해요.

프로그램 제공

운동 영상
코치 운동 영상 코치가 직접 촬영하고 만든 영상으로 운동 배우기 신은실
맞춤 커리큘럼
3주 운동 플랜 맞춤 운동 플랜과 워크아웃
총 6회 운동 회차별 맞춤 운동 루틴
1:1 상담
첫 상담 맞춤 커리큘럼 상담 1회 / 20분 채팅
일지 6회 운동 수행 내용 점검과 1:1 피드백

중요 안내

모든 1:1 상담은 키핏 앱에서만 채팅으로 진행됩니다.
코치와 첫 상담 후, 맞춤 커리큘럼이 제공됩니다.
운동 배우기 영상은 키핏 운동 일정과 상관없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구매하면…
  • 첫 상담은 내일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치의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음)
  • 코치의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된 후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진행될 경우 이틀 뒤 시작 가능)
  • 운동 일정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코칭기간은 설정된 운동 일정 시작일 부터, 운동 일정 종료일 + 1주일입니다.

소개 영상

대상

초중급
  • 퇴근 후, 시체놀이에 최적화되어 있는 분
  • 체력의 한계로 균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어려운 분
  • 아침에 눈 뜨기 힘들어서 알람을 5~6개씩 맞추는 분
  • 운동하는 건강한 직장인이 되고 싶으신 분

 

목표

체력 향상
  • 일상 생활, 직장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초체력을 키웁니다.
  • 근력, 유연성, 근지구력, 협응력, 심폐지구력 등 전반적인 체력을 키웁니다.

프로그램

지금이 바로
기초체력 기르기
딱 좋은 시간!

퇴근 후 취미 생활하면서 스트레스 풀고 싶은데, 집에 오면 눕기 바쁘다고요? 😨
워크는 어떻게든 하겠는데, 라이프는 너무너무 힘들다고요? 😢 
그렇다면 기초체력을 먼저 길러야 해요!

탄탄한 기초체력이 받쳐준다면 일과 운동, 취미까지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도 생길 거예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쾌적한 일상을 위해 기초체력을 기를 수 있는 운동을 진행합니다.

 


 

이런 운동을 해요

STEP 1. 기초 체력 테스트 - 나의 기초체력은 어느 정도일까요? 💪 

평소에 체력이 없다 없다 해도 얼마나 없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해요. 유연성, 민첩성, 심폐지구력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초체력을 테스트합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랍니다.

 

STEP 2. 몸 전체를 사용하는 느낌을 알자! 전신 순환운동으로 체력을 끌어올리기🙌

처음 운동을 한다면 몸 전체를 사용하는 느낌을 먼저 느껴보세요. 평소에 운동을 했었다면, 놓치고 운동하던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에요.

  • 상체 : 백 익스텐션, 푸시업, 스위밍 동작 등을 합니다.
  • 하체 : 큰 근육을 이용한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인 니업, 스쿼트, 힙 운동을 함께 진행합니다.
  • 복부/등 : 크런치 운동과 백 익스텐션을 진행합니다.

 

맨몸으로, 집에 있는 물병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STEP 3. 이제 본격적으로 운동해요 근력과 유연성을 서서히 올리기🙏

근력과 유연성이 서서히 올라갈수록 기초 체력이 단련돼요. 기초체력이 향상되는 과정은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이 과정이 지나면 확실하게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연성을 위해 머메이드, 다운 덕, 캣 앤 카우, 트위스트 등을 진행합니다.
  • 코어를 중심으로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는 동작인 브릿지, 브이 홀딩, 버드 독, 외발서기 등

 

층간 소음 걱정도 전혀 없는 운동이랍니다.

 

3주 동안 주 2회, 하루에 20분만 저와 함께 운동하시면 어느새 몸의 밸런스가 맞춰져 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누구도 부럽지 않은 튼튼한 기초체력, 함께 만들어보자고요!

 


 

키핏은 이렇게 운동합니다

  • 프로그램 결제 후 1:1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때 디테일한 목표, 운동 목적을 알려주세요.
  • 상담을 통해 알게 된 내용으로 회원님께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 운동을 진행해보고 어렵거나 힘든 부분은 운동 일지에 남겨주세요. 꼼꼼히 피드백드립니다.

 

커리큘럼

Week 1
DAY 1
상담 후 확정됩니다.
코치와 첫 상담을 진행하세요.

첫 상담 후 맞춤 커리큘럼이 완성됩니다.
나의 운동 목적과 몸 상태를 코치와 상담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신은실 퇴근 후 20분! 기초체력부터 기르는 왕초보 홈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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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Q. 프로그램을 결제했는데 운동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A. 코치와 첫 상담하세요.
    상담 후 코치가 맞춤 커리큘럼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되면, 일정을 직접 설정하고 운동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첫 상담은 내일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치의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음) 상담과 커리큘럼 만들기가 가장 빠르게 진행될 경우, 모레부터 운동 할 수 있습니다.
  • Q. 운동 일지는 어떻게 작성하면 되나요?
    A. 운동량, 자세, 식단등 자유롭게 기록하세요.
    운동하면서 느꼈던 점이나 궁금했던 점을 작성하셔도 좋아요.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등록하면, 정확한 자세 코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운동 중 일정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코칭룸 > 내 프로그램에서 운동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요일과 시간으로 일정을 변경하세요. (단 변경한 일정은 다음날 부터 적용되며, 당일 적용은 어렵습니다.)
  • Q. 식단 관리는 어떤식으로 진행 되나요?
    A. 일지를 쓸때, 혹은 과제로 그날 먹은 식사를 사진 찍어 코치에게 전달하세요. 코치가 직접 확인 후 목표 달성을 위한 올바른 식단과 조언을 드립니다.
  • Q.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핏(카카오톡 상담)에게 프로그램 추천 문의를 보내주세요.
    키핏의 운동 매니저와 상담 후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