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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 후 20분! 기초체력부터 기르는 왕초보 홈트레이닝

3주 / 주2회 / 20분 맞춤형
남은 자리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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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 후 20분! 기초체력부터 기르는 왕초보 홈트레이닝

3주 / 주2회 / 20분 맞춤형 커리큘럼 6
신은실 신은실
유형
홈 트레이닝,맨몸운동
목적
체력 향상
타겟
전부위
운동수
-
난이도 (1~5)
2
도구
매트
할인가 10000020% 할인
80000
5개월 할부 16000
남은 자리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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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일상 생활, 직장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초체력을 키웁니다.
  • 근력, 유연성, 근지구력, 협응력, 심폐지구력 등 전반적인 체력을 키웁니다.

대상

  • 퇴근 후, 시체놀이에 최적화되어 있는 분
  • 체력의 한계로 균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어려운 분
  • 아침에 눈 뜨기 힘들어서 알람을 5~6개씩 맞추는 분
  • 운동하는 건강한 직장인이 되고 싶으신 분

 

프로그램

퇴근 후 친구들도 만나고 싶고, 취미 생활도 하고 싶은데 집에 오면 눕기 바쁘다고요? 😨
워크는 어떻게든 하겠는데 라이프는 너무너무 힘들다고요? 😢 그렇다면 기초체력을 먼저 길러야 해요!

탄탄한 기초체력이 받쳐준다면 일과 운동, 취미까지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도 생길 거예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쾌적한 일상을 위해 기초체력을 기를 수 있는 운동을 진행합니다.

 

STEP 1. 기초 체력 테스트
나의 기초체력은 어느 정도일까요? 💪 

평소에 체력이 없다 없다 해도 얼마나 없는지 정확하게 알아야 해요.
유연성, 민첩성, 심폐지구력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초체력을 테스트합니다.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랍니다.

 

STEP 2. 몸 전체를 사용하는 느낌을 알자
전신 순환운동으로 체력을 끌어올리기
🙌

처음 운동을 한다면 몸 전체를 사용하는 느낌을 먼저 느껴보세요.
평소에 운동을 했었다면, 놓치고 운동하던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에요.

  • 상체 : 백 익스텐션, 푸시업, 스위밍 동작 등을 합니다.
  • 하체 : 큰 근육을 이용한 유산소 운동근력 운동인 니업, 스쿼트, 힙 운동을 함께 진행합니다.
  • 복부/등 : 크런치 운동과 백 익스텐션을 진행합니다.

 

맨몸으로, 집에 있는 물병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STEP 3. 이제 본격적으로 운동해요
근력과 유연성을 서서히 올리기🙏

근력과 유연성이 서서히 올라갈수록 기초 체력이 단련돼요.
기초체력이 향상되는 과정은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이 과정이 지나면 확실하게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연성을 위해 머메이드, 다운 덕, 캣 앤 카우, 트위스트 등을 진행합니다.
  • 코어를 중심으로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는 동작인 브릿지, 브이 홀딩, 버드 독, 외발서기 등

 

층간 소음 걱정도 전혀 없는 운동이랍니다.

 

3주 동안 주 2회, 하루에 20분만 저와 함께 운동하시면
어느새 몸의 밸런스가 맞춰져 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누구도 부럽지 않은 튼튼한 기초체력, 함께 만들어보자고요!

 

✔️ 키핏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 결제 후 1:1 상담을 진행합니다. 본인의 기초체력이 어느정도인지 물어보는 질문에 가능한 자세히 답해주세요.
  •  상담을 통해 알게 된 내용으로 기초체력을 UP! 시키기 위한 개인 맞춤 커리큘럼이 생성됩니다.
  •  운동을 진행해보고 어렵거나 힘들었던 부분은 운동 일지에 남겨주세요. 꼼꼼히 피드백드립니다.

     

소개 영상

커리큘럼

Week 1

간단한 설문 작성, 코치와의 채팅 상담 후 커리큘럼이 완성됩니다.

운동하려는 목적과 현재 몸 상태를 코치와 상담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100000 20% 할인
80000남은 자리 13 (5개월 할부시 월 1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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