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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혜택
무이자할부 최대 6개월
1회당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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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맞춤플랜 + 운동영상 + 1:1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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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요가,홈 트레이닝,스트레칭,맨몸운동
영상
제공 영상 형태

온라인PT (표준영상) 표준 운동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영상으로 운동을 배우고 스스로 운동합니다.

온라인PT (코치영상) 코치가 직접 만든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코치의 노하우를 짧은 운동 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PT(코치영상)
목적
다이어트,코어 강화,근력 향상,체력 향상,임산부 케어,통증 완화,근력 강화
타겟
코어,전신,하체,상체,척추,전부위
난이도
난이도

초급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가볍고 쉬운 동작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운동 초보자까지 적합해요. 운동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어요.

중급 운동 경험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전문적인 동작과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 충분한 이해도와 숙련도를 갖춘 마스터 레벨의 고급 동작 및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도구
요가매트
소피 키핏 코치 소피 더 알아보기

요가,홈 트레이닝,스트레칭,맨몸운동

임산부 스트레칭부터 체중관리까지 한번에

3주 / 주2회 / 20분
소피 소피 체계적인 코칭
초중급자분들을 위한 요가,홈 트레이닝,스트레칭,맨몸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다이어트,코어 강화,근력 향상,체력 향상,임산부 케어,통증 완화,근력 강화 을/를 목적으로 코어,전신,하체,상체,척추,전부위 운동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해요. 요가매트 을/를 준비해 주세요.
소피 코치는 체계적인 코칭이 장점이에요. 필수 지표를 관리하면서 차근차근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 제공

운동 영상
코치 운동 영상 코치가 직접 촬영하고 만든 영상으로 운동 배우기 소피
맞춤 커리큘럼
3주 운동 플랜 맞춤 운동 플랜과 워크아웃
총 6회 운동 회차별 맞춤 운동 루틴
1:1 상담
첫 상담 맞춤 커리큘럼 상담 1회 / 20분 채팅
일지 6회 운동 수행 내용 점검과 1:1 피드백

중요 안내

모든 1:1 상담은 키핏 앱에서만 채팅으로 진행됩니다.
코치와 첫 상담 후, 맞춤 커리큘럼이 제공됩니다.
운동 배우기 영상은 키핏 운동 일정과 상관없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구매하면…
  • 첫 상담은 내일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치의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음)
  • 코치의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된 후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진행될 경우 이틀 뒤 시작 가능)
  • 운동 일정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코칭기간은 설정된 운동 일정 시작일 부터, 운동 일정 종료일 + 1주일입니다.

대상

초중급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급격히 늘어난 체중으로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산모님
  • 무거워진 배로 목, 어깨, 허리 통증이 있으신 산모님
  • 혈액순환 부족으로 하체 부종, 골반 통증 등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계신 산모님
  • 뱃속에 있는 우리 아기와 함께 건강하고 생산적인 시간을 만들고 싶으신 산모님  

 

 

목표

다이어트,코어 강화,근력 향상,체력 향상,임산부 케어,통증 완화,근력 강화

📌 프로그램을 잘 따라와 주시면, 이런 것들을 얻으실 수 있어요!

  • 질 좋은 수면을 선사합니다.
  •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 및 긴장과 피로를 풀어줍니다. 
  • 건강한 출산에 필요한 근력을 강화시킵니다.
  • 무거워진 몸으로 인해 찾아오는 허리/골반/꼬리뼈 등의 통증을 예방합니다.
  • 임신 초기 입덧, 두통, 호흡 곤란 증세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심리적인 무기력함과 출산에 대한 공포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마인드를 찾을 수 있도록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프로그램

임신을 하게 되면 산모의 몸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갑니다 🤰🏼

임신 초기부터 후기까지 단계별로 운동법이 달라져야 하며, 산모의 컨디션이 반드시 고려된 상태의 커리큘럼을 처방 받아야 합니다. 

저 역시 임신을 경험하고 있기에,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로 몸 곳곳의 통증과 불편함을 겪는 산모님들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요 😊

아이와 산모 모두를 위한 건강한 출산에는 운동이 꼭 필요하지만, 평소와 같은 강도로 진행하거나 정확한 동작 수행법을 모르는 상태로 운동하게 될 경우 산모의 몸에 무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컨디션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꾸준히, 지속 가능한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산모님의 컨디션을 정확하게 캐치하고, 딱 맞는 진단과 피드백을 드리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게요.

 

 📌 임신 주차별 추천 운동법을 1:1 맞춤형으로 구성해 드려요.

✅ 임신초기 (~15주) : 입덧과 무기력함이 찾아오는 시기. 온몸 구석구석 깨워주는 가벼운 스트레칭 위주
✅ 임신중기 (16주~35주) : 임신 중 가장 활력적인 시기. 체중 증가가 우려되는 시기로, 적정한 체중관리를 위한 동작으로 구성
✅ 임신후기 (36주~) : 건강한 출산을 위해 대비가 필요한 시기. 골반을 열어주고, 필요한 근력들을 키워줄 수 있는 운동 진행

 

 

 📌 소피쌤과 이렇게 운동해 봐요!

Step 1. 두근두근 첫 상담 
임신 주차수, 현재 컨디션, 겪고 있는 불편함 등을 편안하게 소통해요. 더욱 도움이 될만한 동작들로 구성해드릴 수 있어요.  

Step 2. 운동 스케쥴, 커리큘럼 설정
제가 만들어드린 커리큘럼을 확인하시고, 어떤 요일에 운동을 할 지 정해주세요.

Step 3. 운동 후 일지 작성
운동을 마쳤다면, 느낀점과 궁금했던 점을 자세하게 공유해 주세요.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꾸준히 동기부여 해드릴게요 💪🏼  

 

 

📌 임신 중 피해야 하는 동작

  • 상체를 과하게 숙이거나, 젖히는 자세 
  • 무리하게 척추를 비트는 동작
  • 엎드려 배가 눌리는 동작
  • 뛰는 동작

 

📌 프로그램 진행 중 주의사항

  • 컨디션에 따라 페이스를 조절해야해요. 중간 중간 앉거나 누워서 휴식을 취하셔도 됩니다. 
  • 운동 중이라도 꼭 수분을 섭취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수련합니다.

 

꼼꼼히 잘 읽어보셨나요? 자, 이제 출산까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여정을 만들어 보아요 🤗  

 

커리큘럼

Week 1
DAY 1
상담 후 확정됩니다.
코치와 첫 상담을 진행하세요.

첫 상담 후 맞춤 커리큘럼이 완성됩니다.
나의 운동 목적과 몸 상태를 코치와 상담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소피 임산부 스트레칭부터 체중관리까지 한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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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Q. 프로그램을 결제했는데 운동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A. 코치와 첫 상담하세요.
    상담 후 코치가 맞춤 커리큘럼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되면, 일정을 직접 설정하고 운동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첫 상담은 내일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치의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음) 상담과 커리큘럼 만들기가 가장 빠르게 진행될 경우, 모레부터 운동 할 수 있습니다.
  • Q. 운동 일지는 어떻게 작성하면 되나요?
    A. 운동량, 자세, 식단등 자유롭게 기록하세요.
    운동하면서 느꼈던 점이나 궁금했던 점을 작성하셔도 좋아요.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등록하면, 정확한 자세 코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운동 중 일정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코칭룸 > 내 프로그램에서 운동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요일과 시간으로 일정을 변경하세요. (단 변경한 일정은 다음날 부터 적용되며, 당일 적용은 어렵습니다.)
  • Q. 식단 관리는 어떤식으로 진행 되나요?
    A. 일지를 쓸때, 혹은 과제로 그날 먹은 식사를 사진 찍어 코치에게 전달하세요. 코치가 직접 확인 후 목표 달성을 위한 올바른 식단과 조언을 드립니다.
  • Q.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핏(카카오톡 상담)에게 프로그램 추천 문의를 보내주세요.
    키핏의 운동 매니저와 상담 후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