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FIT

할인가 55% 180000 400000
남은자리 5
카드 혜택
무이자할부 최대 6개월
1회당 가격
9000
제공
맞춤플랜 + 운동영상 + 식단 + 1:1 피드백
신청하기
유형
웨이트 트레이닝
영상
제공 영상 형태

온라인PT (표준영상) 표준 운동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영상으로 운동을 배우고 스스로 운동합니다.

온라인PT (코치영상) 코치가 직접 만든 영상으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코치의 노하우를 짧은 운동 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PT(표준영상)
목적
근력 향상,근력 강화
타겟
전신,전부위
난이도
난이도

초급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가볍고 쉬운 동작의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운동 초보자까지 적합해요. 운동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어요.

중급 운동 경험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전문적인 동작과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 충분한 이해도와 숙련도를 갖춘 마스터 레벨의 고급 동작 및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중급
도구
매트, 덤벨 또는 물병
문도경 키핏 코치 문도경 더 알아보기

프로그램 정보

웨이트 트레이닝

숨겨진 근육과 옷태를 찾아주는 프리 웨이트 트레이닝

4주 / 주5회 / 30분
문도경 문도경 체계적인 코칭
초중급자분들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입니다. 근력 향상,근력 강화 을/를 목적으로 전신,전부위 운동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해요. 매트, 덤벨 또는 물병 을/를 준비해 주세요.
문도경 코치는 체계적인 코칭이 장점이에요. 필수 지표를 관리하면서 차근차근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 제공

운동 영상
표준 운동 영상 키핏의 표준 운동 영상으로 운동 배우기
키핏 PLAY 실제 수행 횟수만큼 함께 운동하기
맞춤 커리큘럼
4주 운동 플랜 맞춤 운동 플랜과 워크아웃
총 20회 운동 회차별 맞춤 운동 루틴
식단 관리 목표 달성 위한 식단 조언
상담과 피드백
진단 설문 맞춤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설문
일지 20회 수행 내용 점검과 1:1 피드백

중요 안내

모든 1:1 상담은 키핏 앱에서 진행됩니다.
코칭룸에서 진단 설문에 답하세요. 현재 상태 진단 후 맞춤 커리큘럼이 제공됩니다.
운동 배우기 영상은 설정한 운동 일정과 상관없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구매하면…
  • 코칭룸에서 진단 설문에 답해 주세요.
  • 코치의 맞춤 커리큘럼이 확정된 후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운동 일정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코칭기간은 설정된 운동 일정 시작일 부터, 운동 일정 종료일 + 1주일입니다.

대상

초중급
  • 체중 유지 또는 근력 향상을 위해 필요한 식습관/운동 습관을 배우고 싶은 분
  • 근력을 증강시켜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싶은 분
  • 중요한 일정이나 행사를 앞두고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싶은 분
  • 오프라인에서 이미 운동을 하고 있으나 홈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운동량을 보충하고 싶은 분

목표

근력 향상,근력 강화

군살 제거,

기초 체력 증진,

탄탄한 바디라인 만들기!

다이어트 후 감량된 만큼 눈바디가 근사해지지 않는다면 근육량 부족이 가장 큰 원인일 수 있어요. 
유지기를 경험하고 계시다면, 한층 더 탄탄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이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한 시기!
웨이트 트레이닝은 체지방 감량만으로는 이룰 수 없는 바디 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속이 탄탄해야 겉을 감싸고 있는 지방이 빠졌을 때, 근사한 몸이 드러날 수 있겠죠?
그래서 제 프로그램은 오프라인에서 운동하는 것 만큼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커리큘럼 구성을 바탕으로 
근성장에 효과적인 식단 피드백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돼요.
건강과 몸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 저와 함께 시작해 봐요.

프로그램

 

평소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하고 체력에 맞는 강도의 운동부터 시작!

사실 근력 강화는 운동에 익숙해져있지 않은 몸에 무리한 동작을 고강도로 병행한다고 해도 단기간 안에 이루어질 수 없어요. 
내 몸이 가지고 있는 근육의 양과 평소 움직임의 범위를 확인하는 것이 우선! 
근성장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어느정도로 운동하고, 
어떤 식습관을 통해 근육이 잘 붙는 몸으로 바꿔나갈지 꼼꼼하게 코칭해 드려요.

 


 

상하체, 코어, 전신까지 자극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

오프라인 센터 PT가 부담스러우신 분도, 
이미 오프라인에서 운동을 하고 있지만 부족하게 느껴지는 운동량을 채우고 싶으신 분도.
특별한 기구가 없어도, 매트와 일상 도구만으로 충분히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해 드려요.

 


 

다이어트보다 어렵다는 근력 증가용 식단, 무엇을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는 사람마다 달라요.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도 다이어트 못지 않게 식단 관리가 중요합니다.
몸의 컨디션에 따라 체중을 증가시키면서 또는 감량하면서 근성장을 해야하는 케이스가 모두 다르고, 
이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한 영양소와 그 양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예요.
먹지 말아야할 것들은 물론, 
어느정도의 빈도로 어떤 음식들을 얼마나 먹어야 트레이닝에 효과를 더할 수 있을지 체크해 드릴게요.

 


 

프로그램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개인의 컨디션과 생활 패턴을 알 수 있는 설문 진행
  • 설문을 바탕으로 채팅을 통한 세부 상담
  • 1:1 운동 커리큘럼 및 식단 가이드 제공
  • 운동 목표 설정 및 현재 상태의 신체 지표 체크
  • 운동 스케줄 설정 및 운동 진행
  • 운동 일지, 과제 일지, 식단 일지 작성 및 코치와의 1:1 커뮤니케이션
  • 2주차 마지막 운동 후 신체 변화에 대한 중간 점검
  • 4주차 마지막 운동 후 신체 변화 및 목표 달성 여부 확인

 

커리큘럼

Week 1
DAY 1
진단 설문 후 확정됩니다.
신청 후 진단 설문을 답해 주세요.

신청 후 진단 설문에 답하면 코치가 직접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프로그램을 시작하세요.

문도경 숨겨진 근육과 옷태를 찾아주는 프리 웨이트 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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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