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지니 소도구 운동
프로그램 1
코치의 장점 동기부여
코칭횟수 -

소개

 

 

소도구 마스터, 힙지니 🤹🏻‍♀️

안녕하세요, 소도구 운동의 마스터 코치 힙지니입니다.

혹시 소도구를 활용한 운동을 배우고 싶었지만 배울 곳이 없으셨다면? 이제는 저와 함께 소도구 마스터에 도전해봐요. 운동이 취미인 회원님들에게 희소식이라면 소도구만 있다면 장소 불문 운동 가능! 어디서든 원할 때 원하는 장소에서 운동이 가능해요.

소도구 운동이 처음이시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만 믿으시면 됩니다.

이 코치의 장점

소통, 그거 제가 참 잘합니다. 🥰

저는 리포터 일을 오래 했었어요. 리포터는 주로 인터뷰를 하는 사람으로서 인터뷰하는 대상에게서 원하는 답을 얻기 위해 친밀감, 이해력과 배려심, 귀를 기울이는 자세 그리고 서로 간의 소통이 아주 중요한 직업입니다.

저는 온라인 PT의 트레이너라면, 소통의 중요성을 잘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일단 소통이 이루어져야 PT안에서도 원하는 목표를 어느 정도 이룰 수 있거든요. 소통을 잘하는 트레이너! 힙지니입니다.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저와 함께 소도구의 세계로 들어가 볼까요? 👏

아마 한 번쯤 다 들어보셨을 거예요. 케틀벨, 불가리안백, trx, 필라테스링 등등! 일반적인 웨이트 운동에서 벗어나 우리 몸의 전체를 다 이용하고 전신 근력과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는 소도구 운동을 하실 수 있어요. 초보자뿐만 아니라 운동을 어느 정도 하신 분들도 다 따라 할 수 있을 정도의 강도에요. 소도구만 잘 챙기시면 장소불문! 언제 어디서든지!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초보들은 기초부터 시작해요 🙆‍♀️

소도구는 우리 몸의 전체를 다 쓸 수 있어요. 그만큼 소도구를 잘 다루기 위해서는 기초 자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기초 동작을 하나하나씩 이루는 그 과정에서 단단해지는 몸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경력 / 자격증

경력

  • 현) 바디녹스짐 트레이너
  • 전) 갤러리짐 트레이너
  • 05년~16년 리포터&MC

자격증

  •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 TRX STC LEVEL1
  • 데드리프트, 스쿼트, 케틀벨, 불가리안백 워크샵 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