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박사 재활&치료 사단법인 착한기술융합사회
프로그램 1
코치의 장점 전문적인 지식
코칭횟수 1

소개

대사질환 예방, 체중조절,
식후 혈당 조절 프로그램을
도와드릴 김희재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운동생리학, 영양학으로 박사학위를 받고 대학에서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매일 10분~20분씩 투자할 수 있는 작은 습관들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왜 이러한 생활 습관을 바꾸려고 해야 하는지 쉽게 설명드리고, 여러분들이 스스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무엇을 먹는지 보다 안 먹어야 할 것들을 안 먹는 것입니다.
 

 

소개 영상

이 코치의 장점

어려운 이론적인 지식을 일반인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려운 방법으로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또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1.  요요 없는 다이어트, 그리고 7일간의 챌린지 (나쁜 탄수화물 안 먹기)
  2.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 식후 운동 챌린지
  3. 내 몸의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프로그램

아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7일간 몇 가지 생활습관 변화로 내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식후 급격하게 올라가는 혈당을 조절하기 위한 식후 운동 습관을 통해 내 몸이 조금씩 바꿔갑니다. 어려운 운동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하고 싶은 만큼 움직이셔도 좋고, 운동을 하셔도 좋습니다. 

단, 매일 꾸준하게 조금씩 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저와 함께하는 7일간의 챌린지 도전을 통해 내 몸의 변화들을 느껴보시죠!
 

학력

  • 아주대학교 공과대학 생명공학 학사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생리학 석사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운동생리학/영양학 박사

 

경력 / 자격증

경력

  • 광운대학교 스포츠융합과학과 겸임교수
  • 서울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소 연구원
  • 필엔뉴컨디셔닝연구소 연구소장
  • ㈜에스리소스 대표
  • 전) 건국대학교 체육교육과 연구교수
  • 전) 한국운동영양학회 상임이사, 편집위원

참여 사업

  • 태안군 군정 자문교수 - 지역 노인/장애인 헬스케어 복지사업
  • 펀앤그로우 - 퉁합운동발달센터 운영 (영양 담당)
  • CBS문화센터 - 성인발달장애인 건강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