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핏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온라인 맞춤 피티 키핏, 지금 시작해보세요!

키핏이 선정한 운동 전문가가 당신의 코치가 됩니다.

함께 하고픈 코치,
하고 싶었던 운동 분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Tip

프로그램 신청 후 키핏 앱을 설치하세요!
신청 후 운동은 앱과 함께 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프로그램 신청/구매도 곧 앱에서 지원됩니다.)


  

코치와 상담을 예약하고 당신만의 운동 루틴을 요청하세요.

상담은 약 10분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 커리큘럼, 시작일, 주별 운동 횟수등을 상담하고 확정하세요.

Tip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프로필에 당신의 기본지표(키, 몸무게, 체형 사진,
인바디 지표)등을 입력하고
운동 상담 설문을 미리 작성해 두세요.

코치가 설정한 워크아웃을 확인하고 운동 일정을 설정하세요.

운동하고 싶은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에 맞춰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매일 운동하고 기록하세요.

영상이나 사진으로
오늘 한 운동을
일지에 작성하세요.
코치가 확인후 그에 맞는
피드백을 드립니다.

Tip

코치가 특별히 설정한 과제를 잊지 말고
제출하세요. 더욱 효율적인 코치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치와 1:1 채팅으로 직접 상담하세요.

운동하고 싶은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에 맞춰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Tip

코치와의 소통은
운동 일지에 피드백, 1:1 채팅 상담으로 이루어집니다.

내 몸에 잘 맞는 운동 KEEPF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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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프로그램을 결제했는데 운동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코치와 채팅 상담을 예약하세요.
    상담 후 코치가 맞춤 커리큘럼, 워크아웃을 만들어 드립니다. 맞춤 프로그램 확인 후 일정을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운동 일지는 어떻게 작성하면 되나요?
    운동량, 자세, 식단등 자유롭게 기록하세요.
    운동하면서 느꼈던 점이나 궁금했던 점을 작성하셔도 좋아요.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등록하면, 정확한 자세 코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표 달성률은 무엇인가요?
    예정된 일정의 전체 운동 중, 진행한 운동의 비율입니다.
    이 때 운동 진행 여부는 운동 일지 작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운동을 마치시면 꼭 일지를 작성하세요!
  • 운동 일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코칭룸 - 내 프로그램에서 운동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요일과 시간으로 일정을 변경하세요. (단 변경한 일정은 다음날 부터 적용되며, 당일 적용은 불가합니다.)
  • 저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핏" (카카오톡 컨시어지) 에게 커리큘럼 추천 관련 문의를 보내주세요.
    키핏의 운동 매니저가 간단한 설문 후 커리큘럼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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