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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상품 상세 정보에 정보를 확인한 후 ‘상품 구매하기’를 통해 주문 화면으로 이동, 구매 조건 확인 및 유의 사항에 동의함으로써 해당 상품의 구매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의 연락처로 전송된 구매링크, 쿠폰코드, QR코드등을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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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회원이 KEEPFIT 이용 약관 및 운영 정책 등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사안의 민감성, 재발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경고, 이용정지(7일/30일), 영구 이용정지, 강제 탈퇴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 조치가 반복될 경우 가중 제한 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용제한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 중 직거래 유도, 허위 거래 확정 요청, 제 3자에게 상담을 의뢰하는 행위 등의 어뷰징 행위 및 어뷰징 행위를 유도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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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정지 시 구매 회원은 상품 구매 제한 등 일부 KEEPFIT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되며, 사안에 따라 7일 또는 30일의 이용정지 기간을 정하거나 기간 제한 없이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7일 또는 30일 등의 특정 기간 동안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해당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이용 정지가 해제 됩니다.
만일 그 전에 이용 정지를 해제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사유 및 조치 내역을 전달하면 운영 정책에 따라 검토 후 이용 정지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영구 이용 정지를 해제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사유 및 조치 내역을 전달하면 운영 정책에 따라 검토 후 이용 정지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KEEPFIT 이용 약관 및 운영 정책에 따라 구매 회원의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 강제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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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컨설팅 서비스 규정
화상컨설팅 서비스는 회사와 구매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정해진 시간 동안 컨설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회사와 구매회원이 약속한 컨설팅 시간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구매회원에게 안내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회원은 회사와 컨설팅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자신의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의 네트워크 상태를 원활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각 회 별 화상컨설팅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와 구매회원이 합의한 시간에 온라인 접속을 통해 개시됩니다. 회사는 구매회원의 온라인 접속이 지연될 경우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회사가 제 4항에 따라 화상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구매회원이 온라인 미접속 또는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의 화상컨설팅 서비스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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